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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인종 2017-12-19 07:28:13, Hit : 255
Homepage   http://ijkim.pe.kr
Subject   다이어트 팁



활동적인 사람이 되라.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해보는 것부터 시작해라.

너무 빨리 먹지 마라. 천천히 먹으면 소화가 잘 되고, 또한 음식 맛을 즐기면서 먹을 수 있다.

식사 후, 소화를 잘 시키기 위해서는 최소 2시간 이후에 잠자리에 들어라.

식사 전후에 물을 마셔라. 물을 마시면 배를 채워 줘서 음식을 적게 먹게 된다.

많은 양으로 3번 식사 하는 것보다 적은 양으로 6번 식사하는 것을 권한다.

신진대사의 속도를 높여주기 위해서는 하루 또는 일주일에 적어도 30분을 달려라

몸무게는 매일 재지 말고 주 1회가 적당하다.

아침을 먹어라. 아침을 먹으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다.

꿀이 첨가된 핫 레몬레이드를 마셔라.

바나나를 제외한 모든 과일은 좋다. 과일을 섭취하면 탄수화물이 몸에 빨리 흡수 되는 것을 막아준다.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 하는 것도 좋다. 하루에 충분한 물을 마셔라.

통밀과 같은 유기농업으로 재배된 무첨가식품을 먹어라.

모든 채소는 다 좋고, 상추는 진한 채소일수록 더 좋다. 완두콩이나 옥수수에는 탄수화물이 들어 있다.

간식으로 포테이토칩보다 견과류보다 낮다. 견과류에 있는 지방은 인체에 필요한 지방이다.

과일 주스보다 과일이 낫다. 과일은 소화체계 활동을 활성화 시키는 반면 주스에는 당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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